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울산광역시
울산 남구, 소상공인 따뜻한 행복지원 사업 추진
2021년도 착한가격업소 및 소상공인 지원
기사입력: 2021/05/14 [19:15]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신세화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언론인클럽=신세화기자] 울산 남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경영안정 지원을 위해「소상공인 따뜻한 행복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사업내용은 소상공인 경영능력을 배양하기 위한 맞춤형 컨설팅 제공과 옥외광고물 제작, 실내 인테리어, 영업시설 교체, 홍보·광고 등 점포 환경 개선이다.

지원대상은 사업자등록증명서 상 남구에서 영업 중인 자로서, 창업한지 6개월 이상이 되어야 하며 사업 신청요건을 갖춘 업체는 17일부터 28일까지 울산 소상공인 행복드림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며 서류제출 및 상담은 행복드림센터(052-283-8390)로 문의하면 된다.

지원 규모는 105개 업체 내외로 선정된 소상공인은 1:1 맞춤형 컨설팅 제공, 노후화된 점포 환경개선비로 최대 250만원 이내로 지원받을 수 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소상공인들의 역량강화와 노후화된 시설 환경개선을 통해 안정적인 경영과 재정적 부담을 줄여 사업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되리라고 보며, 지속적으로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