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핫이슈
사회핫이슈
혁신을 꿈꾸는 사회적기업가들의 성장터! "소셜캠퍼스 온(溫)" 2021년 신규 입주 진행
기사입력: 2021/04/12 [15:53]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온라인2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언론인클럽=온라인2팀] 사회적기업가를 꿈꾸는 초기 창업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소셜캠퍼스 온(溫)」의 2021년도 신규 입주가 4.12일부터 시작됐다.

혁신을 꿈꾸는 사회적기업가들에게 사무공간과 상담.교육을 제공하고 협업을 지원하여 (예비)사회적기업으로의 진입률을 높이고 좋은 사회적기업가들이 육성되도록 돕는다

입주가 가능한 기업은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창업팀과 사회적 가치실현을 지향하는 창업기업 등이 대상이다.

2021년 신규 입주기업 320여개를 포함하여 총 700여개 기업이 소셜캠퍼스 온(溫)을 이용하게 되며 올해 신규 입주한 입주기업은 올해 연말까지 사무공간과 경영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자원연계, 전문멘토링, 상시상담 등을 지원받게 된다.

소셜캠퍼스 온(溫)은 복권기금을 통해 조성되었으며, 입주기업들은 지역주민.청년.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사회적경제 관련 프로그램에도 동참할 예정이다.

지역주민과 청년 등을 대상으로 사회적경제기업 창업 캠프, 지역 사회적경제 투어 등의 오프라인에서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으며, 지역 청소년 대상 소셜벤처 교육, 사회적경제 기초교육 등 사회적경제 인식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도 계획되어 있다.

김인선 원장은 “소셜캠퍼스 온(溫)은 각 지역의 사회적 경제 거점이며, 입주기업이 교육과 자원연계 등 성장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나가기를 바란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