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나눔/기부
(사)장애인영상지원협회 & (재)국제언론인클럽은 발달장애인지원 갯벌체험 봉사를 가져
(재)국제언론인클럽, 행복나눔밥차, 한국장애인영상지원협회는 12일 토요일 태안 남면 소재의 갯벌에서 발달장애인 지원 갯벌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1/06/15 [18:25]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조명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조명수기자]()국제언론인클럽,행복나눔밥차,(주)신진이앤지,한국장애인영상지원협회는 12일 토요일 태안 남면 소재의 갯벌에서 발달장애인 지원 갯벌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태안 남면 소재의 갯벌에서 발달장애인 지원 갯벌체험 행사를 진행 기념사진   © 조명수 기자


이 날 봉사는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영상지원협회가 주최하고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이 주관하고, (주)신진이앤지(이정식대표),행복나눔밥차, 희망을나누는사람들, 브라운돈까스, 피플스퀘어엔터테이먼트, 대한민국브랜드협회, 엘지생활건강, 영실업,
 (주)매일옥션부동산그룹의 후원으로 발달장애 아동, 가족, 단체회원과 함께 충남 태안 남면의 바닷가 갯벌에서 조개잡이등 다양한 갯벌체험과 생활물품 및 완구를 전달하는 나눔봉사로 진행이 되었다.

 

한 편 갯벌체험에 동참하고 후원을 한 브라운돈까스, 행복나눔밥차, 희망을나누는사람들, 피플스퀘어엔터테이먼트, 대한민국브랜드협회, 엘지생활건강,(주)신진이앤지, (주)매일옥션부동산그룹사회적 약자 소외된 사람들에 대한 배려와 적극적인 지원으로 문화, 스포츠, 예술 및 다양한 레포츠 활동의 체험 지원을 통해 삶에 질을 높이고 가족, 이웃과 함께 사랑과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브라운돈까스의 심훈 대표는 밝혔다.

 

또한 이 날 갯벌체험을 주관한 ()국제언론인클럽의 김재수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국민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자칫 소외되어 힘든 시기를 겪을 수 있는 발달장애인 가정에 이웃과 소통하고 자연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국제언론인클럽 전국기동취재본부
조명수 기자
sem8879@naver.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