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문화/예술
구립 은뜨락도서관, 올해의 한 책 선정도서 <내 멋대로 슈크림빵> 저자 강연 진행
기사입력: 2021/06/11 [11:30]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강도영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강도영 기자] 

구립 은뜨락도서관(관장 김명수)2021년도 한 도서관 한 책 읽기은평구컨소시엄 주관 도서관으로서, 올해의 한 책 선정도서 <내 멋대로 슈크림빵>김지안 작가를 초청하여 저자 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구립은뜨락도서관에서 진행하는 '한 도서관 한 책 읽기' 홍보포스터  © 강도영 기자



강연은 619() 14시에 온라인으로 은평구 공공도서관 회원 중 초등학교저학년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민협의체 의견을 반영하여 아빠와 자녀가 함께 참여 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1부에서는 김지안 작가가 들려주는 <내 멋대로 슈크림빵> 이야기와<어린이 자아 찾기 마인드맵>, <내가 그리는 슈크림빵> 독후활동이 준비되어있고, 2부에서는 은뜨락도서관 사서 선생님과 함께하는 <내 멋대로 슈크림빵만들기> 체험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다.

 

7월에는 은평구 선정도서 대출 기록이 있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릴레이 행사<어린이 자아 찾기 퍼즐 맞추기>가 진행되며, 8월에는 선정도서 <진짜 멋진 할머니가 되어버렸지 뭐야>김원희 작가를 초청하여 두 번째 저자강연을 진행 할 예정이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구립 은뜨락도서관 사서는 이번 저자 강연과 슈크림빵 만들기 체험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책 읽기에 흥미를 느끼길 바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이 어려운 시기에 집에서 온 가족이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은뜨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