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문화/예술/영화
클래식의 거장 "거성 노희섭 디너쇼" 더리버사이드호텔 12월6일 예정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한 거리공연 기금마련 "거성 노희섭 디너쇼"에서 액티브퀸컬렉션 작품발표"오페라패션쇼" 공연
기사입력: 2023/11/13 [22:03]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무조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무조기]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한 "거리공연 1천1백회"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2천회를 목표하며 진행중인 클래식의 거장 "거성 노희섭 거리공연 기금마련 디너쇼"가 오는 12월6일 더리버사이드호텔 7층 콘서트홀에서 성대하게 진행된다.

 

  © 김무조기자

 

행사는 사)인씨엠예술단(대표 노희섭)의 주최로 진행되며 일반인들이 일상속에 클래식을 즐길수 있도록 무대의 벽을 허문 길거리공연 기금마련을 위한 후원 디너쇼이다.

이날 행사에 진행에는 샘 오취리의 사회로 팬텀싱어 김현수,소프라노 김현정,소프라노 노혜진,가수 김범우,라루체 국가대표 왈츠선수단,인씨엠팝스오케스트라,액티브퀸모델협회 패션쇼로 진행된다.

특히 액티브퀸모델협회(회장 강현채)의 "오페라한복패션쇼"는 현재 매주 금요일 명동광장에서 거성 노희섭과 함께 길거리공연 진행중이며 디너쇼에서 "액티브퀸컬렉션 신작 한복"을 선보일 예정이다.

  © 김무조기자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리버사이드호텔#디너쇼#오페라한복패션쇼#거성노희섭#노희섭#액티브퀸모델협회#강현채#강현채회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