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
연예/스포츠
인사동 일방통행 글로벌 걸그룹 '오마주(Omyjewel)' 한가위 인사
- 걸그룹 '오마주(Omyjewel)'는 인사아트 플라자 지하2층, 인사동 골목을 투어하며 추석 인사를 전했다. -
기사입력: 2017/10/03 [18:27]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주헌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글로벌 걸그룹 '오마주(Omyjewel)' 한가위 맞이 인사동 골목 투어 / 한국 디제이클럽 제공     © 이주헌


10월 말 싱글 앨범 '탬버린'의 발매를 준비중인 걸그룹 오마주(Omyjewel. 산하, 서사랑, 소피아, 왕정희)는 외국에서 온 멤버 '왕정희'에게 한국의 가을 정취와 함께 인사동 골목 투어를 하며 한가위 인사를 전해왔다.

 

인사동 골목 입구 '우리 옷 한류'에서 제공받은 옷으로 골목 투어를 시작한 걸그룹 오마주(Omyjewel)는 앨범 발매와 함께 준비될 안무 영상의 촬영장인 인사아트 플라자 지하 2층 '인사 아트홀' 방문을 비롯, 인사동 골목을 구석구석 둘러보았다.

 

중국에서 영화배우로 활동하면서 멤버로 합류한 멤버 '왕정희'는 "2017년 한가위를 아름다운 나라 한국에서 멤버들과 함께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여러분들도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는 말과 함께 밝은 웃음을 지었다.

 

걸그룹 '오마주(Omyjewel)'는 최근 전국 기능경기대회 동탑을 수상한 구미 금오공업고등학교(교장 이형규) 축제에서 축하공연을 하였고, 군부대 위문 공연 및 전국의 청소년 페스티벌의 게스트로 참가하면서 팬층 확보를 하고 있다.

 

'오마주(Omyjewel)'는 "음반 발매 후 더욱 왕성한 활동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그룹이라는 수식어와 걸맞게 세계로 뻗어가는 K-POP 그룹이 되도록 하겠다."고 피력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걸그룹오마주, Omyjewel, 일방통행인사, 탬버린, 신인걸그룹, 추석인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