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사설, 논설, 기고문
약사법 위반 사항 및 사향 회수 조치 관련 (주)온누리바이오생약 입장문
기사입력: 2021/12/03 [17:45]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재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재수 기자]약사법 위반  사항 및 사향 회수 조치 관련 (주)온누리바이오생약 입장문

 

▲ 약사법 위반 사항 및 사향 회수 조치 관련 (주)온누리바이오생약 입장문     ©김진수 기자

 

약사법 위반  사항 및 사향 회수 조치 관련 (주)온누리바이오생약 입장문

 

1. 사향 문서가 위ㆍ변조 되었다 : 저희는 사향을 수입한 수입자가 아닌 수입자는 따로있으며, 저희는 (주)디에이치지글로벌에서 이미 수입한 사향을 국내에서 구입하여 제조.판매하였습니다.

2. 단순 수입 업자로부터 원료를 매입하여 제조했을 뿐인데 제조업체에 책임을 전가 하는 것에 대한 억울함을 말하고 싶습니다.

3. 저희가 위반했다는 관계법령 약사법 제43조제1항(제43조(멸종 위기에 놓인 야생 동ㆍ식물의 국제교역 등) ①「멸종 위기에 놓인 야생 동ㆍ식물의 국제거래에 관한 협약」에 따른 동ㆍ식물의 가공품 중 의약품을 수출ㆍ수입 또는 공해(公海)를 통하여 반입하려는 자는 총리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 <개정 2008. 2. 29., 2010. 1. 18., 2013. 3. 23.>) 위반사항에 내용 어디에도 제조자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저희는 이미 수입된 사향에 대해서 국내에서 구입하여 제조,판매하였기에 이에 따른 억울한 내용을 식약처에 전달하였습니다. 식약처 에서도 직접적으로 수입한 사실이 없고,수입된 사향을 국내에서 구매했습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