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패션/뷰티/자동차
패션뷰티
‘2021 슈퍼탤런트 패션위크 시니어모델대회’, 영광의 본상 수상자들
기사입력: 2021/12/03 [11:47]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진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진수 기자] ‘2021 슈퍼탤런트 패션위크 시니어모델대회’, 영광의 본상 수상자들

 

 

▲ ‘2021 슈퍼탤런트 패션위크 시니어모델대회’, 영광의 본상 수상자들     ©김진수 기자

 

 

시니어모델 양숙, 백수정, 태림(김은주) 등이 ‘2021 슈퍼탤런트 패션위크 시니어모델대회에서 본상 각 1, 2, 3등을 차지했다.

 

‘2021 슈퍼탤런트 패션위크 시니어모델대회()솔라뷰(회장 이영규)가 지난 1129~30일 동대문 DDP에서 개최한 대회다.

 

국내외 시니어 패션 업계에서 다방면으로 활동이 가능한 시니어 모델 발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최되었으며, 수백여명의 참가자들 중 본선에 총 15명의 시니어 모델들이 진출해 결선대회가 치러졌다.

 

이날 본선 진출자 중 1등 대상은 양숙, 2등은 백수정, 3등 태림(김은주)이 수상했고, 본선 진출자 15명에게는 부상으로 정동진 솔라뷰 15박 무료숙박권을 증정했다.

 

‘2021 슈퍼탤런트 패션위크 시니어모델대회주최자인 ()솔라뷰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특출난 시니어 모델들의 경쟁이 치열한 대회였다라며, “대회에 참가한 모델들은 다양한 패션과 광고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활기찬 워킹과 동양적인 마스크를 가진 모델들의 인기가 특히 높았다고 밝혔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