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울산광역시
울산시의회 이미영 의원, 남부 의용소방대와 코로나19 방역활동
무거동 대학로 일원서 개인위생 수칙 등 홍보
기사입력: 2021/12/02 [18:53]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신세화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미영 의원, 남부 의용소방대와 코로나19 방역활동


[국제언론인클럽=신세화기자] 울산시의회 이미영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은 2일 남구 무거동 일원에서 남부소방서 의용소방대원들과 코로나19 방역활동을 펼쳤다.

이미영 의원은 단계적 일상회복에도 불구하고 전국적으로 코로나 감염환자와 중증환자가 증가하며 코로나19 유행이 다시 확산됨에 따라 의용소방대 대원들과 직접 방역활동에 나섰다.

이날 이 의원과 무거119안전센터, 의용소방 대원 30여 명은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남구 대학로 웰츠타워 버스정류장과 신복환승센터 등을 찾아 의자와 출입문 손잡이 등을 소독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참여, 개인 위생수칙 준수,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 등을 홍보했다.

이미영 의원은 “2년여 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을 하루빨리 종식시키기 위해 생활 속 예방수칙을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방역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주민들이 겪고 있는 고통을 함께 분담하고 코로나19를 무사히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시의원으로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