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대구광역시
한국자유총연맹 대구북구지회 통일·호국도서 독후감 공모전 시상식 개최
기사입력: 2021/10/14 [16:04]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정정미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자유총연맹 대구북구지회 통일·호국도서 독후감 공모전 시상식 개최


[국제언론인클럽=정정미기자] 한국자유총연맹대구북구지회는 10월 13일 오후 4시 구청 대회의실에서 배광식 북구청장과 공모전 당선자,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제26회 통일·호국도서 독후감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제26회 통일·호국도서 독후감 공모전』은 학생들에게 통일 및 호국도서를 권장하여 통일 대한민국에 대한 염원 및 올바른 역사의식과 나라사랑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어린이의 올바른 독서 습관을 고취코자 실시하는 국내 유일한 대회 중 하나이다.

이번 대회 장원은“꺽이지 않는 독립의 의지”를 읽고 느낌을 적은 복현초등학교 6학년 김지율 학생이 차지하였다.

대회를 주관한 김문룡 회장은“어린이들에게 자유와 평화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올바른 역사관 확립과 나라 사랑의 마음을 다시 되새기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책을 두 권 읽는 사람이 책 한 권 읽는 사람을 지배한다는 링컨 대통령은 독서에서 얻은 힘으로 미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업적을 남겼다.” 며 아이들의 독서를 장려하고, 함께 한 학부모들에게 독서로 미래를 만드는 자녀들로 잘 키우시라 격려하였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