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전라남도
신안군 열목 진입도로 확포장 공사 준공식 개최
작은 섬의 열악한 기반시설 확충을 통한 정주여건 개선
기사입력: 2021/10/14 [15:55]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박성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안군 열목 진입도로 확포장 공사 준공식 개최


[국제언론인클럽=박성기자] 신안군은 10월 14일 흑산면 대둔도 도목 마을에서 열목 진입도로 확포장 공사 준공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준공식은 박우량 신안군수와 군의회 의원을 비롯한 지역주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하여 치러졌다.

열목마을은 흑산면 부속 섬인 대둔도 도목리 끝자락에 위치해 있으며 진입도로 등 기본적인 기반시설이 없어 주민들과 청년들이 마을을 떠나고 가고 싶어도 갈 수 없는 안타까운 현실에 처해 있었다.

이에, 신안군은 2019년 12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총사업비 660백만원을 투입하여 전체 연장 326m, 폭 4m로 확장하였으며, 위험 구간 추락 방지를 위해 가드레일 220m를 설치하여 차량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개량 하였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열목 도로 준공으로 마을을 떠났던 주민들이 다시 돌아와 삶의 터전을 이루길 희망한다”며 “작은 섬의 열악한 기반시설을 지속적으로 확충하여 주민들의 정주여건 개선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