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연예/스포츠
배우 나예린은 9월 5일 오후5시 전남 무안 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음악극 '머시꺽정인가'로 무대에 오른다
기사입력: 2021/09/04 [11:52]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진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진수 기자] 배우 나예린은 9월 5일 오후5시 전남 무안 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음악극 '머시꺽정인가'로 무대에 오른다.

▲ 배우 나예린은 9월 5일 오후5시 전남 무안 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음악극 '머시꺽정인가'로 무대에 오른다     ©김진수 기자

 

극단 가가의회(대표 박황빈)가 기획,  제작한 음악극 ‘머시꺽정인가 ' 는 힘든 삶속에서 젊은이들이 이상향의 세계에서 그들의 꿈을 마음껏 펼칠 부푼 희망에 마음 설레며 가슴 벅차는 새출발을 한다는, 이 시대 청춘남녀 청년백수들의 이야기이다.

7080 세대들에게 무한한 사랑을 받았던 연극 '품바'의 삽입곡 품바타령을 음악으로, 품바철학을 메세지로 음악과 춤과 시, 드라마가 있는 총체극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유쾌, 상쾌, 통쾌한, 이 시대의 아픔을 극복하고 힘을 내자는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는 따뜻한 드라마이다.

자신의 첫 음악극에 도전하는 배우 나예린은 극중 4차원적 다중인격을 지닌 '추자'라는 캐릭터를 맡아 전공인 무용과 연기를 모두 담아낼 예정이다.

평소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와는 정반대인 품바 캐릭터를 연기하게된 나예린의 새로운 도전을 기대해본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