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경제/사회/환경
호서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1'에서 3건의 본상을 수상
세계 명품디자인 등급
기사입력: 2021/08/06 [22:51]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진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진수 기자]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1'에서 3건의 본상을 수상

 

 

 

호서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1'에서 3건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패키지제품은 La Noodle, Seweed Pasta, Fruit Purut 3작품이다. 시각디자인package 4학년 전원은 지난 12월 겨울 방학때 코로나 19로인해 대면 실기도 못하면서 일궈낸 갑진 수상이 이었다.

 

장욱선 교수는 “La Noodle패키지는 기존 라면을 해물로 만든 라면식 제품 패키지 이다. 비주얼 부분에 해물의 신선함이 그대로표현된 것이 특징이고 판매 전시에서는 소비자에게 제품의 명확성을 제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Seaweed Pasta 패키지는 신선한 해초로 만들어 기존과 제품 차별화 및 비주얼 차별화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이미지를 전해주고 표현 전략이다. 그리고 Fruit Purut 패키지는 생과일 빵 믹스제품으로 신선함과 외각의 형태가 기존의 형태 다른 마케팅 전략있다라고 설명한다.

 

호서대학교 시각디자인학생들은 전 교수님들이 방학 내내 디자인과 씨름한 결과가 세계디자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게 되었고, 명품 시각디자인학과로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의 열정은 오늘밤도 쉬지 않고 연구실을 환하게 비추고 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