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제뉴스
국제소식
잉그램 마이크로, 11월 4~5일 사상 최초 온라인 원 행사 개최
채널 파트너들과 공급업자, 유명인사들이 세션별로 출연해 상상력과 성공담 공유
기사입력: 2020/10/08 [16:56]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송호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송호현 기자] 잉그램 마이크로, 11월 4~5일 사상 최초 온라인 원 행사 개최

▲ 사진=폴 베이 사장은 우리의 파트너들과 공급업체들이 보고 듣고 경험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해 무척 기쁘다며 파트너와 공급업체들이 사업과 생태계, 고객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상상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잉그램 마이크로(Ingram Micro Inc.)가 원(ONE) 행사를 사상 최초로 온라인으로 개최해 전 세계 청중들에게 완벽한 온라인 쌍방향 경험을 선사한다.

다양한 시간대와 언어로 구성된 아시아태평양(APAC) 원,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원, 남미(LATAM) 원이 60여개국 청중들에게 150개 세션과 12건의 기조연설을 전달한다.
잉그램 마이크로는 원 행사를 통해 현지화된 콘텐츠와 세션을 각 지역에 제시할 예정이다. 잉그램 마이크로의 SMB 얼라이언스(SMB Alliance)와 트러스트 X 얼라이언스(Trust X Alliance)를 비롯해 다양한 커뮤니티와 지역의 특별 게스트가 세션별로 출연해 그들의 경험을 공유한다. 잉그램 마이크로의 채널 파트너들과 공급업체들은 지금 웹사이트(https://imaginenext.ingrammicro.com/one)에 등록해 주길 바란다.
알라인 모니에(Alain Monié) 최고경영자와 폴 베이(Paul Bay) 총괄부사장 겸 사장 등 잉그램 마이크로 경영진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원 행사가 시작된다. 올해 행사에서 눈여겨볼 점은 다음과 같다.
· 척 로빈스(Chuck Robbins) 시스코(Cisco) 최고경영자 및 짐 화이트허스트(Jim Whitehurst) IBM 회장과의 대담
· 세계의 앞날에 대한 매튜 그리핀(Matthew Griffin) 311 인스티튜트(311 Institute)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의 기조연설
· 다양성과 포괄성에 대한 하킴 오루세이(Hakeem Oluseyi) 전 나사(NASA) 천체 물리학자의 기조연설
· 기술과 트렌드에 대한 미셸 베일리(Michelle Bailey) IDC 그룹(IDC Group) 부사장의 기조연설
· 제니퍼 아나야(Jennifer Anaya) 잉그램 마이크로 마케팅 부문 수석부사장, 니메쉬 다베(Nimesh Davé) 잉그램 마이크로 글로벌 클라우드 총괄부사장 등 전 세계 재계 지도자들의 연설
· 그래미상을 수상한 전 세계 뮤지션들과 밴드들이 특별 손님으로 출연
· 베스트셀러 작가들과 동기부여 강연자들이 출연해 영감을 고취
세션 일정이나 연사 및 출연자 목록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잉그램 마이크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회사의 주요 소식과 전략적 이니셔티브도 공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네트워킹, 인공지능 기반 비즈니스 매치업 등 청중을 위해 마련한 무대도 기대를 모은다.
폴 베이 사장은 “우리의 파트너들과 공급업체들이 보고 듣고 경험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해 무척 기쁘다”며 “파트너와 공급업체들이 사업과 생태계, 고객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상상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잉그램 마이크로와 뛰어난 파트너 생태계가 지역적으로나 전 세계적으로 지금처럼 활력적으로 성공을 거둔 적은 없었다”며 “우리는 앞으로 더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11월 4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잉그램 마이크로 원 행사에 언론인과 애널리스트들의 등록 및 참여를 환영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imaginenext.ingrammicro.com/o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잉그램 마이크로(Ingram Micro Inc.) 개요
잉그램 마이크로는 기업들이 기술의 약속(Realize the Promise of Technology™)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모든 영역의 글로벌 기술과 공급망 서비스를 전 세계에 공급한다. 나아가 기술 솔루션, 모빌리티, 클라우드 및 공급망 솔루션에 대한 폭넓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사업 파트너사들이 시장 내에서 효율적이고 성공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 잉그램 마이크로는 독보적인 기민함과 깊이 있는 시장 통찰력, 그리고 수십년간의 사업 관계로 검증된 신뢰와 의존성을 통해 독보적이고 선도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잉그램 마이크로는 고객이 기술의 장래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ingrammicr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GJCNEWS 본사 기자
ghghgh2345@naver.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