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보도자료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 CBS와 조혈모세포 기증문화 확산 위한 업무협약 체결
CBS A&M 이덕우 센터장, 2018년 조혈모세포 기증 계기로 협약 제안
기사입력: 2020/10/05 [15:07]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송호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송호현 기자]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 CBS와 조혈모세포 기증문화 확산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사단법인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회장 신희영)는 CBS(사장 한용길)와 조혈모세포 기증문화의 확산을 위한 공익적 목적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CBS A&M 이덕우 센터장의 제안으로 이뤄졌다. 이덕우 센터장은 2018년, 11년 만에 생면부지의 혈액암 환자에게 조혈모세포를 기증해 생명나눔을 실천한 기증자이기도 하다. 이후 조혈모세포 기증문화 확산을 위한 방법 중 한 가지로 기증자의 예우 개선을 통한 자발적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자 이번 업무협약을 제안했다.

협약을 통해 조혈모세포 기증자는 CBS에서 주관하는 공연행사에 초청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조혈모세포 기증 운동이 활성화되도록 협력한다. 또한 조혈모세포 기증 및 이식사업과 관련된 방송제작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는 CBS에 조혈모세포 기증과 관련한 제반 자료를 제공한다.

이번 협약으로 9일 오후 7시, 네이버 TV 및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되는 ‘한국전쟁 70주년 평화통일 콘서트’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출연진으로는 송소희, 정동하, 정인, 유엔젤보이스, CBS소년소녀합창단 등이 출연하고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펼쳐진다. 이 공연은 조혈모세포 기증자뿐 아니라 일반 국민 모두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 사진=한국전쟁 70주년 평화통일 콘서트 포스터

GJCNEWS 본사 기자
ghghgh2345@naver.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