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문화/예술
이문희 회장, 월드미스유니버시티한국조직위원회 상임고문
지(智).덕(德).체(體) '엄지핑족'시대 세계로 알려
기사입력: 2020/09/25 [13:41]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전건우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진=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조직위원회 이승민 의장과 송산그룹주식회사 이문휘 회장이 악수를 나누고 있다.

ⓒ 전건우 기자

이문휘 회장(송산그룹주식회사) 지난 22일 월드미스유니버시티 한국조직위원회 상임고문을 맡아 인터뷰에서 "인연은 너무나 소중하다"고 교훈을 주었다.

 

오늘 우리의 만남이 그렇다. 세상에는 만나지 않고도 이를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다. '코로나19'가 가져다 준 '엄지핑족'시대라 해도 만찬가지다.

 

오늘 우리가 만나는 인연을 가지고 "제33회 월드미스유니버시티 2020 한국대회에 최선을 다하자"고 전했다. 

 

▲사진=제33회 월드미스유니버시티 한국대회 2020 송산그룹주식회사 이문휘 회장이 상임고문으로 위촉을 받고 이승민 의장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 전건우 기자

 

평화와 봉사의 일은 우리 사회에 생각을 불어 넣는  지(智).덕(德).체(體)와 같다. 

 

아름다운 인연을 소중히 여겨 각자 맡은 바 역활을 다 한다면 '코로나19'를 넘어선 '엄지핑족'시대에 대한민국을 세계로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이 회장은 코로나19로 고생하고 있는 환자 분이나 사회적 거리두기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분들께 "마음의 문을 열고 불신 보다는 건강한 사회를 위해서 상대방을 이해하고 노력하고, 벌거벗은 마음으로 배려와 정성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사진=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 ⓒ 전건우 기자

 

■제33회 월드미스유니버시티 한국대회 2020 

​■일자:합숙 2020년 10월 27일~11월 5일(본선대회)

■장소:쉐라톤 워커힐 호텔 시어터 홀

■주최:월드미스유니버시티한국조직위원회 

■주관:메세나 뷰티. 장애인문화신문.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재)국제언론인클럽. 국제e스포츠진흥원

■후원:월드미스유니버시티세계조직위원회

 

 [GJCNEWS=전건우 기자] 

국제협력위원회
총괄본부장/기자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월드미스유니버시티세계조직위원회, 장애인문화신문, 발행인, 김재덕, 국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