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문화/예술
모델 겸 신인배우 이서우 2019월드스타연예대상 레드카펫 MC.
기사입력: 2019/12/28 [00:10]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인식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언론인클럽/국제인터넷뉴스=김인식 기자>아름다움과 섹시함이 넘치는 신인배우 이서우 모델 활동으로 당찬 모습을, 월드스타연예대상 레드카펫 포토존 MC를 멋지게 했다.

▲ 모델 겸 신인배우 이서우 아름다운 드레스 포즈 월드스타연예대상 레드카펫 MC / 사진제공 이서우를사랑하는사람들의모임  

신인배우 겸 모델 이서우는 아름답고 섹시한 자태를 여지없이 월드스타 연예대상에서 드러냈다. 수상자를 인터뷰하는 MC로 시작한 신인이지만 모델활동으로 쌓여진 경험을 여지없이 보여줬다. 신인배우 이서우의 아름다운 자태는 사진기자들의 시선을 다받았다.

▲ 월드스타연예대상 대상 국민배우 정혜선 선생님 인터뷰하고있는 MC 이서우 / 사진촬영 이한우 기자  

'월드스타연예대상'은 국내외 문화예술 및 가요, TV, 영화, 뮤지컬, 연극 등 국내 최대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문화, 연예계에 이바지하고 힘써온 스포츠 문화 예술인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박수를 보내는 자리로 국내 문화 예술인들의 휴먼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각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이끌어온 문화, 연예 예술인들을 치하, 격려하는 국내 유일한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 영화부문 신인상 배우 고은새, 안병천 조직위원장, 신인배우 이서우(인터뷰MC) 기념사진 촬영 / 사진촬영 김인식 기자   

신인배우 겸 모델 이서우는 MC을 해본 소감을 이런 기회를 주신 월드스타연예대상 조지귀원회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끝까지 자리를 지켜준 신인배우 이서우는 관계자분이 찬사를 받았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