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기부뉴스
기부문화뉴스
남양주시, 사랑의 연탄 및 난방유 나눔 봉사
나누는 기쁨, 따뜻한 세상
기사입력: 2019/01/16 [09:57]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연탄, 난방유 나눔봉사    



남양주시 조안면 복지넷(위원장 강선희)은 지난 15일 동절기 주거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연탄 및 난방유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3년째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연탄 1,200장 및 난방유 8드럼을 지역사회로부터후원받아 조안면 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체육회, 자율방범대, 의용소방대, 새마을회 등의 조안면 내 여러 기관단체 회원들이 저소득층 일곱 가구에 직접배달했다.

 

난방유를 지원받은 어르신은“기름가격이 너무 부담되어서 잘 때만 잠시 보일러를켜고 잤는데 이렇게 기름을 배달해 주시니 남은 겨울은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다.”며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노태식 조안면장은“소외계층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조안면 관내 여러 단체가추운 날씨에도 기쁜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고,강선희 복지넷 위원장은 “지역주민 스스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지역복지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이렇게 뜻깊은 행사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며각오를 다졌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