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기부뉴스
기부문화뉴스
목민교회 청년부와 함께하는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 2018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18/12/05 [13:50]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남궁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월종합사회복지관 부설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
(센터장 김동호)121(), 신월종합사회복지관 1층 식당에서 목민교회 청년부 30여명과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와 목민교회 청년부가 매년 연말에 김장을 함께 만들고 지역 내 독거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의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행사로, 올 해 행사에서는 총 155가구의 나눔이 필요한 가정에 직접 만든 김장과 함께 따뜻한 정을 전달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김장행사에 참가 한 목민교회 청년부 소속 봉사자는매년 직접 만든 김장을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뿌듯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신월종합사회복지관 부설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는 어르신에게 배움의 기회 및 취미여가 개발 지원과 함께 지역사회 민간 단체와의 파트너쉽 구축을 통해 취약노인을 위한 복지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