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패션/뷰티/자동차
패션뷰티
폴앤조 보떼, 청량하고 눈부신 여름을 담아낸 썸머 컬렉션 ‘Les Vacance’ 출시
기사입력: 2021/04/30 [23:22]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신세화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신세화 기자]  ‘FUN & LOVE’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썸머 컬렉션 ‘Les Vacance’를 5월 1일 출시한다.


청량한 해변과 눈부신 여름 햇살을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바디 케어 2종, 바디 메이크업 2종, 메이크업 픽서 1종으로 구성돼 있다.

  © 신세화 기자


수딩 오일과 수딩 젤은 바디 보습 진정 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오렌지 플라워(네롤리)와 쟈스민, 바닐라 향의 조화가 싱그럽고 스윗한 플로럴 향을 연출해 데일리 홈 스파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

수딩 오일에 함유된 고목 올리브오일이 피부를 유연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주고 스무스 오일(Smooth Oil)과 모이스트 킵 오일(Moist Keep Oil)이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라이트 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바쁜 아침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수딩 젤은 달아오른 피부를 쿨링&리프레시해주는 제품으로 바르고 난 직후 느껴지는 쿨링감이 매우 인상적이며, 카모마일 추출물과 감초 추출물이 함유돼 빠른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썬 프로텍션 바디 프라이머 쉬머 SPF30 PA+++(이하 바디 쉬머)와 썬 프로텍션 바디 프라이머 틴티드 SPF30 PA+++(이하 바디 틴티드)는 자외선 차단과 바디 메이크업이 한 번에 가능한 2in 1 멀티 아이템이다. 바디 쉬머는 폴앤조만의 샴페인 골드 펄 ’시크릿 도르’와 핑크 브라운 펄이 담긴 은은한 진줏빛 컬러가 세련된 광채와 자연스러운 톤 업 바디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평소 사용하는 파운데이션과 소량 믹스해 사용하면 럭셔리한 광채 페이스를 연출할 수 있다.

바디 틴티드는 자연스럽게 태닝한 듯 매끄럽고 건강해 보이는 바디로 연출해 준다. 레이어링 할수록 브론즈 빛이 더욱 그윽해져 슬림한 바디 라인을 위한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싱그럽고 스윗한 플로럴 향과 매끄러운 발림성, 끈적임 없는 깔끔한 사용감이 인상적이며 고목 올리브오일과 바다 수선화 추출물이 함유돼 보습 효과까지 겸비했다.

픽싱 미스트는 섬세한 안개 분사가 인상적인 페이셜 미스트 겸 메이크업 픽서이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번들거림과 칙칙함을 방지하며 촉촉하고 깔끔한 페이스를 오랜 시간 유지시켜 준다. 상쾌한 시트러스 플로럴로 시작해 달콤한 바닐라로 마무리되는 기분 좋은 향으로 사용할 때마다 리프레시까지 즐길 수 있다.

청량하고 눈부신 여름을 담아낸 폴앤조 보떼 썸머 컬렉션 ‘Les Vacance’는 5월 1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뿐만 아니라 SSG 닷컴, W컨셉, CJ mall, 롯데ON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폴앤조 보떼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ulandjoebeaute_kr/
폴앤조 보떼 공식 홈페이지: http://www.paul-joe-beaute.kr/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신세화 기자
GJCNEWS 한국본부/기자
jkv0717@naver.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