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충청북도
2023 음성 전국사이클대회, 성황리에 종료
기사입력: 2023/06/09 [19:31]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태희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2023 음성 전국사이클대회, 성황리에 종료


[국제언론인클럽=김태희기자] 음성군에서 대한자전거 연맹 주관으로 5일부터 10일까지 음성종합운동장 벨로드롬경기장과 음성군 도로 코스에서 진행된 ‘2023 음성 전국사이클대회’가 6일간의 대회 일정을 마치고 성황리에 종료됐다.

5일간 중 · 고등부 · 일반부 등 375명의 엘리트 선수가 참가한 트랙경기에서는 중등부 2개, 고등부 1개, 일반부 4개 종목에서 대회 신기록이 세워졌고, 부별 종합 우승은 남자중등부 가평중, 남자고등부 의정부공고, 여자고등부 인천체고, 남자일반부 울산광역시청, 여자일반부 서울시청이 차지했다.

또 10일 마지막 날 아마추어 사이클 동호회원 400명이 참가한 마스터즈사이클투어 도로경기도 열기가 이어졌다.

음성군 관계자는 “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돼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됐으리라 생각한다”며, “음성군의 풍부한 체육 인프라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스포츠 대회를 개최해 스포츠 메카로써 음성군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