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경기남부
이천 다산고, 소프트테니스 한국 주니어 대표 4명 선발 쾌거
다산고, 소프트테니스 주니어 대표 6명 중 4명 배출
기사입력: 2023/06/07 [09:55]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재수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이천교육지원청


[국제언론인클럽=김재수기자] 이천 다산고등학교(교장 이교상)가 5월 31일부터 6월 3일까지 전북 순창에서 진행한 ‘2023년도 소프트테니스 주니어대표 선발전’에서 무려 4명의 학생이 주니어 대표에 발탁되는 쾌거를 누렸다.

다산고는 이번 선발전에서 개인 단식 우승과 개인 복식 우승, 3위, 4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얻은 결과, 전현우(3학년), 박재혁(2학년), 김원섭, 윤사랑(1학년) 4명의 학생이 주니어 대표에 선발됐다.

주니어 대표로 선발된 다산고 4명의 학생을 포함한 총 6명의 소프트테니스 주니어 대표 선수들은 오는 8월 일본에서 개최하는 ‘2023 한중일 주니어 종합경기 대회’에 참가하여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다산고 소프트테니스 선수인 전현우 학생은 “한중일 주니어 대회에 출전하기 위해 간절하게 준비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주니어 대표에 선발된 만큼 더욱 열심히 훈련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다산고 이교상 교장은 “현재 올해 완공을 목적으로 소프트테니스 연습장 2개를 계획 중이다. 아직은 열악한 환경이지만 국가대표에 선발되기 위해 구슬땀을 흘려준 학생들과 코치님께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 소프트테니스 명문고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