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국제시민기자단
대한민국 청년기자단
‘트로트계 아이유’ 가수 류원정이 단아한 한복 추석인사 공개
친절한 가수 류원정 '심지'있는 홍보, 한복 인사로 추석맞이
기사입력: 2017/09/30 [13:02]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재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로트계 아이유’ 가수 류원정이 단아한 한복 추석인사 공개
 

▲친절한 가수 류원정 '심지'있는 홍보, 한복 인사로 추석맞이     © 김재수 기자


 가수 '류원정'은 9월 25일 9시 40분 '가요무대(kbs 1tv. 1533회)'에서 가요계의 대선배 '이미자' 곡 '여자의 일생' 방송과 추석 명절 기간인 10월 2일에도 kbs 가요무대 공개녹화에 참여하는 등 이미지의 뒤를 이을 가수로 인정을 받으며 활발한 방송 활동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로 알려져 있다.

류원정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석 #미리_추석 #촬영 #데일리 "여러분 ~ 미리 추석! 연휴길 안전 운전하시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라는 추석 인사말과 함께 여러 장의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류원정은 단아하면서도 고운 한복 차림으로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굴욕 없는 청순한 매력과 귀여운 외모가 한복에 있는 자수 라인과 함께 어우러져 그녀만의 청순미와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 껏 사로잡고 있다. 

가수 '류원정'은 지난해 9월 '심지'를 발표, KBS 2TV '트로트 부활 프로젝트-후계자'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귀여운 외모로 ‘트로트계 아이유’라는 별칭으로 주목받으며 대상을 차지해 많은 관심을 받았고, 현재 방송 및 행사 공연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고 2집 앨범도 준비 중이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