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대한민국 시민기자단
연합취재기자단
(사)에코맘코리아, UNE(구 UNEP) 사무총장 방한 기념 지속가능발전을 주제로 기업 간담회 개최
기사입력: 2017/08/09 [16:00]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재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코맘코리아, UNE(UNEP) 사무총장 방한 기념

지속가능발전을 주제로 

▲    © 김재수 기자

 

에코맘코리아(대표 하지원)는 UN Environment(이하 UNE, 구 UNEP) 에릭솔하임(Erik Solheim) 사무총장 방한을 기념해 기업 리더들과 포럼을 개최했다.

 

 

 

89일 오전 10시 대한상공회의소 제5소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UN Environment Executive Director Dialogue With Business Leaders’포럼은 UNE, 에코맘코리아, BISD(지속가능경영원)가 공동 주최했다.

 

이번 포럼에서는 UNE 사무총장이 환경과 지속가능한 발전의 중요성에 언급하며 기후변화, 자원효율성, 환경오염, 화학물질, 물 관리 등의 아젠다에 대한 세부 설명과 함께 이와 관련 한국 기업들의 협조를 요청하며, 3세계 진출 등도 UNE가 협력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오늘 간담회에는 LG화학, 두산, 현대제철, KC솔라에너지, 태평염전, 서스틴베스트, KPMG, 코다코, 테크다스, 전방재,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등 지속가능사회를 이끄는 기업들이 함께 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