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전라남도
미국 여행사이트 1004섬 신안 퍼플섬, 퍼플 여행지로 소개
<마타도어네트워크>, 페이스북 팔로워만 180만 명...
기사입력: 2021/03/31 [16:55]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박성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박성 기자] 미국의 주요 여행안내 사이트 마타도어네트워크, Matador network”신안군의 퍼플섬(반월도·박지도)’밝은 보랏빛으로 모든 것이 칠해진 한국의 섬라며 주요 여행지로 소개해 화재가 되고있다. 

 

 

▲ ※ 퍼플섬 공식홈페이지 http://반월박지도.com (사진=신안군 제공)  © 박성 기자

  

마타도어네트워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 발행되고 있으며, 주요 독자층은 20대와 30대다. 특히 마타도어네트워크는 페이스북 로워 약 180만 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30만 명을 거느리고 있을 정도로 SNS상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326일자로 발행된 관련 기사는 신안의 퍼플섬을 몽환적인 채색의 섬이라며 대한민국 방문시 여행으로 여행하기 좋은 새로운 여행지라고 소개했다. “마타도어네트워크는 컬러사진과 함께 6.2Km에 이르는 보랏빛길, 플교, 라벤더정원, 반월도 조형물 등 퍼플섬 곳곳을 양면에 걸쳐 안내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미국(CNN), 영국(로이터통신), 독일, 호주 등 20여개국 매체를 비롯한 영미권 여행 웹사이트까지 신안의 퍼플섬을 소개할 정도로 이제 반월도와 박지도는 한국을 넘어 세계적인 유명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다면서 보랏빛이라는 색채로 이야기하는 최초의 섬이자 유일한 섬인 반월도와 박지도를 더욱 특색 있게 유지하기 위해 신안군은 모든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