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핫이슈
연예핫이슈
(사)액티브퀸모델협회 기부 나눔단체인 (사)1004클럽나눔공동체와 업무협약체결
기사입력: 2022/12/07 [15:46]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무조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무조기자] 패션쇼와 전통혼례공연으로 사회적취약계층을 위한 봉사를하는 (사)액티브퀸모델협회(회장 강현채)는 지난 12월 6일 기부 나눔단체인 (사)1004클럽나눔공동체(총재 양승수)와 업무협약체결(MOU)을 체결하여 사회봉사에 한층더 강한 의지를 보였다.

▲ (사)액티브퀸모델협회(회장 강현채) (사)1004클럽나눔공동체(총재 양승수)와 업무협약체결     ©김무조기자

 

(사)액티브퀸모델협회 강현채회장은 주한미8군부대 한국전통혼례봉사공연을 통하여 세계에 한국의 전통문화를 전파를 시작으로 수많은 봉사공연을 통하여 사회적 취약계층들에게 희망을 전파하였다.

또한 이번 (사)1004클럽나눔공동체와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기부와 나눔을 통한 봉사공연에 박차를 가했다.

 

▲ (좌)지현서사무국장,양승수총재,강현채회장,강경아수석부회장,김혜진부회장     ©김무조기자

 

이날 협무협약에는 (사)1004클럽나눔공동체 양승수 총재,지현서 사무국장 (사)액티브퀸모델협회 강현채 회장,강경아 수석부회장,김혜진 부회장,김무조 본부장 과 협회원들의 참여로 이루어졌다.

이날 강현채회장은 "추운겨울 마음까지 시린 이들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따듯하게 해 줄수있어 행복하다"며 봉사의 마음을 표하였다.

(사)액티브퀸모델협회의 행보에 찬사를 보낸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강현채 액티브퀸모델협회 강경아 정지아 임유진 김혜진 변민숙 김무조 양승수 1004클럽나눔공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