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패션/뷰티/자동차
패션뷰티
안경전문브랜드 (블링옵티칼이 대표 권대준),지난 11월11일 김천본점에서 런칭행사를 개최
기사입력: 2022/12/06 [18:04]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재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재수 기자] [GJCNEWS=김재수 기자] 성공한사람들이 착용하는 안경 케이팝의 선두에선 블링옵티칼이 1111일 김천 직영 본점을 필두로 대망의 브랜드 런칭을시작했다.

▲ 안경전문브랜드 (블링옵티칼이 대표 권대준)가 금번 11월11일 김천본점에서 런칭행사를 개최  © 김재수 기자

 

▲ 안경전문브랜드 (블링옵티칼이 대표 권대준)가 금번 11월11일 김천본점에서 런칭행사를 개최  © 김재수 기자




 

 

국내 토종 케이팝 옵티말 안경전문브랜드 (블링옵티칼이 대표 권대준)가 금번 1111일 김천본점에서 런칭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픈행사는 김천 직영본점1~2층에서탈렌트 전원주님을 비롯한 김천-대구시 관계자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치뤄졌다.

 

권대준 디자이너가 제조하는 안경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패션아이웨어 블링옵티칼이 광학렌즈와 패셔너블한 컬러를 내세운 프랑스 키에메라 친환경소재 G850 소재를 적용한 안경제품 출시 후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20221111일 아주 특별한 친환경소재로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탄력성으로 인한 편안한 착용감이 강점인 제품을 김천 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 프랜차이즈를 구성한다.

 

또한 블링옵티칼 광학안경인 전 제품은 타 제품과의 차별화를 더하려 프랑스 arekema 친환경소재인 G850 소재의 함유량을 높여 부러지거나 뒤틀림 없이 더욱 튼튼하고 부드럽게 착용할 수 있도록 렌즈와 친환경 안경테에 신중을 더했다.

 

더불어 기존 클래식한 컬러를 기반으로 겨울 느낌 가득한 다양한 칼라제품까지 새롭게 출시해 광학렌즈는 많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주문으로 이어지고 있다.

 

권대준 대표는 블링옵티칼에 집약된 탄탄한 기본기와 아낌없는 소재선택의 노력이 30년 안경학 전문교수로서 더욱 편리하고 진보된 과학을 접목하여 제작한다고 전했다.

 

국산브랜드는 저가제품이라는 기존의 인식을 뒤집으며 높은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친환경소재 그리고 광학렌즈를 적용하여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코로나로인한 3년여만에 치룬 연예노조체육대회에도 가장 친밀한 후원사로 동참을 하였고 12월 전 공중파 3사 탈렌트실 공식협찬사로 함께 동참을 한다.

https://vlingoptical.modoo.at/?link=3jpduk8y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