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핫이슈
경제핫이슈
미(美)에 대한 인식 변화로 에스테틱 관심 집중
-윤이올라에스테틱, 1인룸 프리미엄 피부관리로 만족도 높아
기사입력: 2022/12/05 [17:10]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진수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사진제공= 윤이올라 에스테틱


[국제언론인클럽=김진수기자] 인위적인 아름다움보다 자연스럽고 건강한 미를 추구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에스테틱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미용을 위해 시술을 받는 고객의 성별과 연령대도 확대되고 있다. 과거 주고객층이 40대 여성이었다면 요즘에는 20대 여성이나 남성 비중도 커졌다. 얼굴 미용을 ‘자기 관리’나 ‘건강’ 관점에서 바라보는 최근의 트렌드 변화 덕분이다.

에스테틱은 성형수술로 얼굴형을 인위적으로 바꾸는 것이 아니라 잡티나 트러블, 노화된 피부를 관리하여 자신만의 고유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전문가의 뛰어난 관리 테크닉으로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줘, 깨끗하고 탱탱한 동안 피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요즘, 남녀노소 모두 관심이 많다.

한편, 동탄에 있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윤이올라에스테틱은 프라이빗한 1인룸에서 페이셜관리와 바디관리를 받을 수 있다. 상담을 통하여 피부컨디션 상태에 따른 고객 맞춤 관리를 진행한다.

윤이올라에스테틱 관계자는 “유럽 수출 최고급 전동 라텍스 베드와 르노벨 아로마 오일과 임상실험을 마친 에릭슨 제품을 사용하여 1:1 프리미엄 맞춤 피부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1인 1시트를 원칙으로 1인 피부관리가 끝나면 시트 교체를 하고, 사용한 기기들을 알코올과 UV기에 모두 소독하여 항상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어 고객분들의 만족감이 높고 재방문율도 높다”고 전했다.



▲ 위 이미지 클릭시 윤이올라 에스테틱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