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경기북부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덕도초등학교병설유치원, 지역 어린이집과 연계한 체험놀이 행사 개최
11월 마지막째 주 지역 어린이집과 연계한 체험놀이 실시
기사입력: 2022/12/05 [13:52]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미미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에어바운스 체험


[국제언론인클럽=이미미기자] 덕도초등학교병설유치원은 11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덕도초병설유치원 원아들과 지역 어린이집 원생들을 위한 놀이 시설로 에어바운스를 설치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어린이집 원생들과의 만남을 통해 덕도초 병설유치원을 홍보하고 지역에 학교시설을 개방하므로 공유와 나눔의 기회를 삼고자 기획됐다.

덕도초 체육관은 양주 내 초등학교 중 가장 최근에 건립된 현대식 체육관으로 넓고 쾌적한 공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강점을 이용했다. 따라서 크기가 큰 에어바운스를 설치할 수 있었고 그로 인해 어린이들에게 큰 재미와 체험을 제공할 수 있었다.

서경희 원장은 “학생들이 코로나 시대에 지쳐있는 지금 실내에서의 다양한 체험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유치원생 및 지역 어린이집 원아들이 덕도초등학교(병설유치원)는 신나고 즐거운 곳이라는 것을 알게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