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연예/스포츠
함흥 출신 가수 노수현 글로벌기부문화공헌대상 예능부문 수상!!!
오는 11월11일 오후7시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국제미디어그룹_국제언론인클럽재단 & 대한장애인복지신문 & 기부천사클럽재단 & 인천중부신문사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기사입력: 2022/11/09 [13:53]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재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재수 기자] 함흥 출신 가수 노수현 글로벌기부문화공헌대상 예능부문 수상!!!

 

오는 1111일 오후6시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국제반려동물문화축제포럼 행사에서 제15회 글로벌기부문화공헌대상 예능부문 수상을 받으며, 국제미디어그룹_국제언론인클럽재단 & 대한장애인복지신문 & 기부천사클럽재단 & 인천중부신문사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북한의 청년동맹 선전부 해설대 소속 가수 출신인 탈북 가수 노수현은 현재 ’(고진감래), ‘얼굴 좀 봅시다로 방송 중이며 인기 유튜버로도 활동하는 등 끊임없는 팬들과의 솔직한 소통으로 그 인기의 비결을 손꼽았다.

 

노수현은 탈북했던 과정에서의 겪었던 사연을 채널A ‘이제는 만나러 갑시다에서 밝혔고, 15년간 헤어졌던 동생과의 극적인 만남으로 행복한 가수 생활을 이어가던 중에 2018년에 희귀병(루프스 병)에 걸리면서 현재까지 병마와 싸우고 있는 안타까운 사연은 여러 방송에서도 소개가 됐다. 

 

노수현은 어린 시절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리며 지금 이 모습을 못 보여드려 너무 안타깝지만 하늘에서 꼭 지켜봐 주실 것이라 믿는다.”, “현재의 삶에 너무 감사하고 꿈만 같다.”라고 전했다.

 

▲ 사진=노수현 가수  © 김재수 기자

 

▲ 사진=노수현 가수  © 김재수 기자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