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충청남도
보령시,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연계사업 보고회 개최
130개 연계사업 711억 원 소요
기사입력: 2021/03/25 [11:00]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강대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언론인클럽=충남 보령-강대환 기자] 보령시는 25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김동일 시장과 관계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연계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오는 2022년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되는 정부승인 국제행사인 보령해양머드박람회를 앞두고 연계사업 및 추가 발굴 사업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에 따르면 박람회 연계사업은 행정안전 15건, 도시환경 25건, 홍보지원 45건 등 모두 7개 분야에 130건으로, 약 711억 원의 사업비가 소요될 것으로 예상했다.

주요사업으로 박람회 랜드마크 홍보시설물 설치, 2021 ASF CUP 국제요트대회 유치, 보령머드테마파크 조성, 2022 보령방문의 해 추진 등이 보고됐다.

또한 신규 사업으로는 원산도 푸드존 운영, 박람회 개최 기념 플래시몹 이벤트, 코로나19검역소 박람회 홍보관문 설치, 박람회 주차장 스마트 주차 시스템 구축 등이 보고됐다.

이밖에도 범시민지원협의회 구성 운영, 박람회 관람객·시민 쉼터조성, 명품 가로숲 조성, 청결한 공중화장실 관리, 농특산품 판매장 운영 등 박람회 방문객 편의시설 마련에도 최선을 다해 나가기로 했다.

김동일 시장은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가 앞으로 500일도 남지 않았다”며 “다시 한번 관련사업을 꼼꼼히 챙겨 박람회 준비에 박차를 가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