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부산광역시
부산 남구, 밀양시 산외면, 자매결연도시 용호3동 방문 및 상생협력 도모
기사입력: 2022/06/28 [18:41]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태수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밀양시 산외면, 자매결연도시 용호3동 방문 및 상생협력 도모


[국제언론인클럽=김태수기자] 부산 남구 용호3동행정복지센터(동장 장동길)는 6월 24일 자매결연 도시인 밀양시 산외면 주민자치위원 및 직원들과 교류 활성화 및 상생협력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밀양시 산외면 박문표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하여 8명의 주민자치위원 및 직원들이 용호3동을 방문해 우호 협력 논의를 위한 간담회 후 이기대, 오륙도 등 남구 유명관광지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해 10월 21일 용호3동에서 산외면을 방문하여 저소득 가정에 의류를 지원함에 따른 답방 형식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번에는 산외면에서 밀양아라리쌀, 표고버섯 분말 등 밀양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전달하고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동길 용호3동장은 “두 자매도시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교류 협력을 통해 양 도시 공동의 행복과 발전을 이룰 수 있기를 희망한다.

다가오는 9월 산외면 해바라기 축제 및 용호3동 어울림 한마당 행사에도 서로 방문하여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