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울산광역시
“울주 농특산물, 로컬푸드 직매장서 만나세요”
내달 1~7일 울주군 로컬푸드 직매장 6곳서 직거래장터 운영
기사입력: 2022/06/28 [15:40]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신세화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주군청


[국제언론인클럽=신세화기자] 울산시 울주군이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지역 농협하나로마트 로컬푸드 직매장 6곳에서 로컬푸드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로컬푸드 직매장은 울주군에서 생산된 우수한 농특산물을 중간 유통단계 없이 소비자에게 바로 선보인다.

농업인이 직접 생산부터 진열, 가격까지 결정한 농산물을 판매해 신선한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지역 소농가도 안정적인 소득을 거두게 된다.

이번 직거래장터는 생산자와 소비자 간 직거래를 통해 울주군 제철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판로를 확대해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주군에서 지원하고 농협 중앙회 울주군지부가 주최하며, 범서농협, 청량농협, 울산원예농협, 삼남농협, 온양농협, 온산농협 등 6개 농협하나로마트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열린다.

행사 기간 로컬푸드 직거래장터에서 농산물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울주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소비자는 신선한 우수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참여 농가는 농산물 홍보와 농가소득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도농이 상생할 수 있는 로컬푸드 직매장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