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서울특별시
광진구의회, 박삼례 의장 '고고챌린지' 동참
일회용품 사용은 줄이고!, 다회용 식기 사용하고!
기사입력: 2021/03/04 [13:29]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신종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언론인클럽(GJCNEWS)=신종삼기자] 박삼례 광진구의회 의장은 4일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

‘고고챌린지’는 탈 플라스틱 실천 운동으로, 생활 속 무분별하게 남용되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지난 1월 환경부에서 시작했다.

챌린지 참여자는 SNS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일 1가지와 해야 할 일 1가지’를 약속하고 다음 주자를 지명한다.

박삼례 의장은 중구의회 조영훈 의장의 지명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일회용품 사용은 줄이고, 다회용 식기 사용하고’를 약속했다.

박 의장은 “생활 속 작은 노력이 사회를 아름답게 하는 밑거름이 된다. 현재 누리는 작은 불편함은 미래 누리게 될 큰 행복에 비할 수 없다며 살기 좋은 청정 광진을 위해 모든 구민이 플라스틱 줄이기에 적극 동참해주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박삼례 의장은 챌린지를 함께 할 다음 주자로 광진구의회 박순복 의원, 김미영 의원을 지명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