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전라남도
목포시, 코로나 확진자 3명 추가 발생
무안군 확진자와 밀접 접촉...누적 46명
기사입력: 2021/02/21 [13:09]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박성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박성 기자] 전남 목포에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 3명이 추가로 발생했다.

 

이로써 목포시 누적 확진자는 20일 오전 10시 현재 46명이다.

 

 

▲ 목포시청사 (사진=목포시 제공)  © 박성 기자

 

이들은 모두 무안군에서 최근 집단 발생한 확진자와 밀접 접촉해 감염된 것으로 나타났다. 무안군이 무안군 확진자의 밀접 접촉자들을 목포시로 통보함에 따라 목포시는 이들에 대한 검사를 실시했고, 이후 확진으로 판정됐다.

 

191830분에 발생한 목포시 44호 확진자는 40대 여성으로 강진의료원으로 이송 조치됐다. 시는 여성의 출입장소에 방역 소독을 실시하고, 접촉자에대한 진단검사를 시행했다. 이어 1922시에 발생한 목포시 4546확진자는 모두 40대 여성으로 목포시의료원으로 이송 조치됐다. 시는 확진자의 출입장소 등에 대한 방역 소독했다.

 

44~46호 확진자의 밀접접촉자인 가족은 검사 결과 모두 음성으로 판정받았고, 현재 자가 격리된 상태다. 시는 45~46호 확진자의 접촉자를 파악해 추가적으로 심층 역학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17(1945~2125), 18(1945~2053)에 국제축구센터 다목적체육관 방문자는 목포시보건소 선별진료소 등을 방문해 검진받을 것을 당부했다.

 

김종식 시장은 인근 지역에서 발생한 집단 감염 확진자와 접촉함에 따라 코로나가 목포로까지 확산돼 높은 경각심이 필요한 상황이다. 가급적 외출과이동을 자제해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