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핫이슈
나도스타
송별이, MBN '헬로트로트' 오디선 경연
MBN '헬로트로트' 출연한 송별이
기사입력: 2021/12/02 [17:33]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미미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MBN '헬로트로트' 출연한 송별이


[국제언론인클럽=이미미기자] 2021년 11월 9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서 12시까지 첫 방송 된 1부, 2부, 3부로 편성되어 방송하는 MBN 종편 10주념 기념특집 K 글로벌 오디션 '헬로트로트' 오디선 경연이 시작되었다.

다른 경연 프로와 차별화되는 것은 외국심사위원 점수30%와 국내심사위원점수70%가 합산해 점수가 매겨진다는 점이다.
감독으로는 인순이, 설운도, 전영록, 김수희, 정훈이, 코치로는 금잔디, 우연이, 진시몬, 조장혁, 박상민 등 대형급 가수들이 포진해있다. 5명의 감독이 노래를 듣고 스카웃을 하는방식으로 합격이 주어진다.


인천출신인 만 17세 송별이(국제엔젤봉사단 홍보대사) 양은 인순이, 설운도 감독으로부터 스카우트 요청을 받았지만, 인순이 감독팀에 합류하였다.

11월 9일 3부에 방송 된 송별이양은 트로트의 여왕 이미자선생님의 '삼백리 한려수도' 를 경연곡으로 선택했다.
설운도감독은 심사평에서 "많은 가수들이 꺽기를 하지만 송별이양은 꺾기가 부드럽고 깨끗하며 꺽기 청정구역이다. 노래해석에 트로트에 뽕필을 가미한 천재적인 해석이다" 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고 스카웃을 제의했으나 송별이양은 죄송하다고 한뒤 인순이 감독을 택했다.


8주후 결선이 주목되는 송별이양은 이준열사 홍보대사, 호님향우회 홍보대사, 국제엔젤봉사단 홍보대사를 맡고 있으며, 한국재능기부협회의 문화예술상을수상, 한국을 빛낸사람들 기자상수상, 한국 힙합협회 우정상을 수상하였으며, 3년전에(만14세 제물포중2학년) 전교1등을 한 인재로 TV조선 '미스트롯 1' 에 출전해 경연곡으로 주현미의 '짝사랑' 을 불렀다.

마스터 조영수작곡가는 "지금까지 많은 가수들이 주현미 흉내를 내었지만 송별이양 만은 흉내 내지 않았다" 며 똑똑한 천재적인 가창력과 해석이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경연 당시 1절만에 TV조선 "미스트롯1" 마스터 10인에게 올하트릍 최연소 최단시간 안에 받았다고 전해진다.

작년에 검정고시를 합격한 송별이양은 현재 유학을 준비중이며, 공부에 열중하면서 헬로트로트 경연에서 우승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후원에는 국제엔젤봉사단(송해 명예총재), 포탈뉴스(최태문 대표이사), 우리동네뉴스24(변석태 대표이사), 국민경제(윤봉섭 대표이사), 퍼블릭트러스트뉴스(천지득 대표이사), 강남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 한국국악방송(김태민 대표이사), 월간문화(최수현 대표)가 함께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