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경기북부
고양시 삼송동, 독거어르신 30가구에 겨울나기 침구세트 전달
기사입력: 2021/10/20 [12:03]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미미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삼송동, 독거어르신 30가구에 겨울나기 침구세트 전달


[국제언론인클럽=이미미기자] 고양시 삼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9일 주거환경이 열악한 저소득층 독거노인 30명에게 이불, 매트, 베개로 구성된 겨울용 침구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와 다가올 한파에 대비해 홀로 사는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됐다.

삼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삼송동 소재 대원안전(주), 서울행복담은치과, 순복음밝은교회 외 익명의 정기 후원자의 기부금 450만원으로 삼송동 관내 업체에서 1가구당 15만원 상당, 총 30세트의 침구세트를 구입해 전달했다.

이경온 삼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더욱 힘든 겨울을 보내야 할 독거어르신에게 겨울나기 침구세트를 전달해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선물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김동원 삼송동장은 “이웃사랑을 위해 마음을 모아 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겨울나기 침구세트를 통해 훈훈한 온정까지 전달돼 어르신들께서 혹한의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의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