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IT/과학
손세화 포천시의회 의장, UN HABITAT(유엔 해비타트) 한국위원회 전문위원 위촉
기사입력: 2021/02/05 [11:21]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신종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포천시 UN해비타트 업무협약식 및 위촉장 수여식


[국제언론인클럽(GJCNEWS)=신종삼기자] 손세화 포천시의회 의장이 지난 4일 ‘유엔 해비타트(UN HABITAT) 한국위원회’ 전문위원으로 위촉됐다.

유엔해비타트 한국위원회는 청년과 도시재생을 위한 양질의 교육, 일자리와 경제성장, 지속 가능한 도시와 공동체, 기후변화와 대응, 사회기반시설 개선 등의 목표로 전 세계 193개의 UN가입국과 함께 활동하고 있는 UN산하의 국제기구이다.

손세화 의장은 “그 누구도 소외당하지 않도록 지속가능한 도시와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유엔해비타트와 함께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포천시와 유엔해비타트 한국위원회는 포천시 도시재생뉴딜사업을 위해 1)친환경 테마빌리지, 2)창업사관학교 및 에너지교육, 3)도시재생 청년 서포터즈 및 글로벌청년 컨퍼런스 등 인적교류 협력을 위한 MOU 체결식도 함께 진행하였다.

한편, 유엔해비타트 한국위원회 2021년 제1호 전문위원으로 위촉된 손세화 의장은 ‘더 나은 도시의 미래(For a better Urban Future)’라는 비전 아래 ‘모두를 위한 도시(Cities for All)’를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