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패션/뷰티/자동차
패션뷰티
보티카글로벌, 한국의 우아한 선과 색감 담은 쥬얼리 ‘선샤인’ 와디즈 펀딩 론칭
기사입력: 2021/08/09 [23:49]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신세화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티카글로벌(대표 송재필)은 한국적 색감과 선의 미학을 현대적으로 다시 해석한 쥬얼리 브랜드 ‘선샤인’을 와디즈 펀딩에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선샤인은 ‘영원함’, ‘존귀함’, ‘삶의 즐거움’, ‘부귀안녕’ 등 11개 의미를 지닌 상징물을 15가지 컬렉션으로 구현했으며 한국의 색과 문양을 동시대적 느낌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 보티카글로벌이 개발한 제품


또 리워드 쥬얼리 구성과 패턴을 펀딩 참여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착용하거나 스타일링할 수 있다.

해외 럭셔리 브랜드와 동일한 소재, 기법을 사용해 디테일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해외 굴지 브랜드사에서 30년 이상 쥬얼리를 담당한 수공예 장인이 제작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공정과 유통 과정의 군살을 줄였다.

이에 같은 급 퀄리티와 비교해 1/10 비용으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브랜드 제조사인 보티카글로벌은 새마을금고중앙회 사회공헌 사업인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을 통해 태국 메솟 지역 싱글맘들의 일자리 창출과 비즈니스 인프라 구축을 위한 사업을 지난해 12월부터 진행했다.

쥬얼리 제조의 초반 공정과 매장 운영, 마케팅 분야 현지 일자리를 창출하는 등 글로벌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쓰고 있다.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을 통해 새마을금고중앙회와 보티카글로벌을 지원하는 박지영 함께일하는재단 사무국장은 “선샤인 브랜드 출시가 싱글맘, 여성 소외 문제 등 글로벌 이슈 해결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성공적인 펀딩 달성을 응원했다.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 https://www.mgse.co.kr/

신세화 기자
GJCNEWS 한국본부/기자
jkv0717@naver.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