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GJCTV
GJCTV(네이버TV)
국제이스포츠진흥원 전옥이 이사장_우영구 서울중앙회장 임명과 전국 광역회장 화상회의
기사입력: 2021/01/01 [00:07]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진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진수 기자] 국제이스포츠진흥원 전옥이 이사장_우영구 서울중앙회장 임명과 전국 광역회장 화상회의

 

[김경훈 기자] 국제e스포츠진흥원의 서울중앙회가 현판식을 갖고, 전국 광역단위 회장들과 화상회의를 가졌습니다.

[말씀] 전옥이 이사장
-중국 북경화재와대학에 사드때 e스포츠 학과를 중국 정부하고 한국어과 철수하고 공동운영하면서 지난해에 졸업반을 한국어로 가르칩니다. 태권도처럼 CKEC 타이틀 한중 아마추어 대회를 중국 정부측하고 작년에 해서 128강전을 했고 올해는비대면으로 했습니다. 그래서 성공적인 사례를 가지고 있고 이것을 국민스포츠, 생활스포츠로 이미 우리 생활주변에 많이 개임이 접해 있는데 저희 시니어들은 그것을 못느끼고 있는 부분이고, 그 부분을 e스포츠를 생활스포츠로 하는 부분에 기반을 두고 있는 국제e스포츠진흥원입니다.
본부에만 62명의 임원들이 있습니다. 오늘 비대면 때문에 다 참석을 못하시고 현직도 있고 전직도 있는데 현직은 파랑새 본부로서 각계 각층에 2,3천명이 있고, 전국 연합회장들이 다 있습니다.

[김경훈 기자] 이 자리에서 서울중앙회장으로 임명된 우영구 ㈜퓨처글로벌 대표이사로부터 포부를 들었습니다.

[인터뷰] 우영구 회장/국제e스포츠진흥원 서울중앙회
-아직까지는 e스포츠에 대한 개념이나 e스포츠에 대한 정의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해가 부족합니다.
따라서 e스포츠를 단순히 게임에 국한 되는것이 아니라 우리 몸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만드는되서 시작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e스포츠를 알리고 또 e스포츠를 규격화하고 정례화 해서 만들어 나가는 이 모든 작업들이 이제 국제e스포츠진흥원에 전옥이 이사장님과 더불어서 같이 해나간다 이렇게 생각하시면 되고요. 또한 국제 e스포츠진흥원이 탄생된것에 대해서는 오롯이 전옥이 이사장님의 5년동안의 그 공로 그 업력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서울시연합회장으로서 전옥이 이사장님의 크나큰 뜻과 힘을 바탕으로해서 이사장님을 보필하고 받들어서 우리 e스포츠가 명실상부하게 대한민국이 종주국으로써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세계적으로 위상을 높이는데 제가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