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경제/사회/환경
쉐어니도, 홍익대·SBS아카데미 등 교육기관과 제휴 협력 강화
청년 대상 교육 지원 프로그램 등 서비스 다양화
기사입력: 2020/10/15 [15:03]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송호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송호현 기자] 쉐어니도, 홍익대·SBS아카데미 등 교육기관과 제휴 협력 강화

▲ 사진=쉐어니도 x 코리아교육그룹 MOU 체결식

MZ세대 주거 플랫폼 쉐어니도가 홍익대학교를 필두로 코리아교육그룹 등 지역 교육기관과의 제휴 협력에 박차를 가한다.

쉐어니도는 ‘도시에서 청년들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MZ세대가 서로 연결되어 다양한 가능성을 가질 수 있는 주거 플랫폼을 만든다’라는 미션으로 서울 강남과 홍대 지역에 51개 하우스를 운영 중인 주거 플랫폼이다.
쉐어니도는 6일 취업전문 코리아교육그룹과 MOU를 체결한 데 이어 홍익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연이은 제휴를 통해 서울 강남, 홍대 지역에 살며 취업, 창업 등 인생의 다음 단계를 준비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다양화하고 있다.
SBS 아카데미로 잘 알려진 코리아교육그룹은 ‘미래를 만드는 꿈의 공방’을 모토로 컴퓨터 디자인, 게임, IT 정보보안, 뷰티, 취업, 승무원, 지상직, 요리, 국비지원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교육이 곧 미래의 비전이라는 설립 취지에 따라 미래를 개척하는 청년들이 필요로 하는 전문인력 양성 교육을 제공한다.
홍익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제휴를 통해 각종 교육과 지원 프로그램을 함께한다. 또한 R&D 관련 프로그램 정보 제공과 시설 사용 협조, 산학연계 프로젝트 및 기술 사업화 프로그램 공동운영에 대한 가능성도 함께 논의하게 되었다. 홍익대학교 학생 대상 기업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컨설팅, 세미나와 더불어 우수인력 취업, 창업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될 계획이다.
연이은 MOU 체결을 이끈 만인의꿈 이길훈 COO(최고운영책임자)는 “쉐어니도 서비스는 단순한 주거 브랜드를 넘어 20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성장을 견인할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구축을 통해 실질적인 창업과 취업으로 이어질 생태계 조성에 전념하고 있다”고 이번 제휴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만인의꿈 개요
만인의꿈은 MZ세대를 위한 공유주거 플랫폼 쉐어니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쉐어니도는 단순한 주거가 아닌 밀레니얼,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담는 공간과 사람들이 연결돼 다양한 가능성을 가질 수 있는 플랫폼을 고민하고 만든다.

GJCNEWS 본사 기자
ghghgh2345@naver.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