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연예/스포츠
YES24, 성동일·김희원·하지원 주연 ‘담보’ 3주 연속 예매 순위 1위
기사입력: 2020/10/15 [15:26]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송호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송호현 기자] YES24, 성동일·김희원·하지원 주연 ‘담보’ 3주 연속 예매 순위 1위

▲ 사진=영화 담보 포스터

성동일, 김희원, 하지원, 박소이 주연의 <담보>가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2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러셀 크로우 주연의 범죄 스릴러 <언힌지드>는 개봉 첫 주 9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유아인, 유재명 주연의 <소리도 없이>와 톰 하디 주연의 <폰조>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담보>가 예매율 36.1%로 3주 연속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납치한 아이를 맡기고 죽어버린 의뢰인으로 인해 졸지에 유괴범이 된 두 남자의 위태로운 범죄 생활을 그린 유아인, 유재명 주연의 <소리도 없이>는 예매율 11.7%로 개봉 첫 주 2위를 차지했다. 전설의 마피아 ‘알폰소 카포네’의 이야기를 그린 톰 하디 주연의 <폰조>는 예매율 7.8%로 3위에 올랐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테넷>은 예매율 6.5%로 4위를 차지했고, 최악의 보복 운전을 그린 <언힌지드>는 예매율 5.6%로 5위에 올랐다. 제라드 버틀러 주연의 재난 액션 드라마 <그린랜드>는 예매율 4.8%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집계 기간 2020년 10월 15일~2020년 10월 22일)
1. 담보
2. 소리도 없이
3. 폰조
4. 테넷
5. 언힌지드
6. 그린랜드
7. 국제수사
8. 애프터: 그 후
9. 극장판 포켓몬스터
10. 어디갔어, 버나뎃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고아성, 이솜, 박혜수 주연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개봉한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고졸이라 늘 말단인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그 외 미스터리 스릴러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와 애니메이션 <부니베어: 원시시대 대모험>이 개봉할 예정이다.

GJCNEWS 본사 기자
ghghgh2345@naver.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