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제뉴스
국제소식
멀티뱅크 그룹, 두바이국제금융센터 내 라이선스 획득으로 글로벌 확장 박차
기사입력: 2020/10/13 [16:36]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송호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송호현 기자] 멀티뱅크 그룹, 두바이국제금융센터 내 라이선스 획득으로 글로벌 확장 박차

▲ 사진=멀티뱅크 그룹이 두바이국제금융센터 내 라이선스 획득으로 글로벌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세계 최대급 온라인 금융 파생상품 제공업체인 멀티뱅크 그룹(MultiBank Group)이 자회사인 MEX오스트레일리아(MEX Australia Pty Ltd)를 앞세워 두바이금융서비스청(Dubai Financial Services Authority, 약칭 DFSA)으로부터 권위있는 전략적 상업 라이선스를 확보했다.

멀티뱅크 그룹은 업계가 선망하는 DFSA 라이선스를 추가함으로써 호주 증권투자위원회(ASIC), 독일 연방금융감독청(BaFin), 오스트리아 금융감독원(FMA), 스페인 증권시장위원회(CNMV), 영국령 버진아일랜드 금융서비스위원회(FSC), 케이맨 제도 케이맨통화청(CIMA)의 감독을 받는 제도권 회사를 추가해 규제 경쟁력을 확대하게 됐다.
멀티뱅크 그룹은 두바이국제금융센터(Dubai International Financial Centre, 약칭 DIFC) 지점 개소로 5개 대륙에 21개 지점을 운영하게 됐다.
멀티뱅크 그룹은 세계 최대급 금융 파생상품 그룹으로 일일 거래 9만건 이상을 지원하고 전 세계 28만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2019년 연간 매출액 1조9000억달러, 총 수익 8560만달러를 기록했다.
나세르 타허(Naser Taher) 멀티뱅크 그룹 회장은 “DFSA 라이선스는 멀티뱅크 그룹에 또다른 이정표이자 그룹 경쟁력의 증거인 동시에 중동 유럽 아프리카 지역에 대한 노력을 보여준다”며 “DFSA 승인은 소매 및 기관 고객에게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와 최고 수준의 자금 안전성을 제공하기 위한 그룹 차원의 헌신을 강조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코트니 피츠시몬스(Courtney Fitzsimmons) MEX오스트레일리아(MEX Australia Pty Ltd) 최고경영자(CEO)는 “DFSA와 일하는 과정은 시종 즐거웠으며 DIFC에 둥지를 틀게 돼 자랑스럽다”며 “진화하는 이 시장에서 규제 승인으로 입지를 확대하는 데 기대가 크며 두바이에서 성과를 올릴 일이 기다려진다”고 덧붙였다.

GJCNEWS 본사 기자
ghghgh2345@naver.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