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핫이슈
사회핫이슈
‘미스트롯2’ 임서원!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격!
기사입력: 2021/06/21 [21:10]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온라인2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언론인클럽=온라인2팀] 임서원은 2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샘 해밍턴과 윌리엄, 벤틀리 부자와 함께한 특별한 시간을 공개했다.

‘미스트롯2’에서 깜찍 발랄한 비주얼과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해 ‘트롯 공주’라는 애칭을 얻은 임서원은 ‘대세 베이비’ 윌벤져스 형제를 만나 경기도 모처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윌벤져스 형제는 ‘서원 공주’를 찾아 숲 속을 뛰어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임서원, 윌벤져스의 모습에 보는 이들 모두 ‘엄마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스트롯2’에서 아이돌 비주얼과 훌륭한 실력으로 스타성을 입증한 임서원은 지난 4월 첫 데뷔 싱글 ‘어깨춤’을 발매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걸그룹 센터상’, ‘완성형 비주얼’, ‘트롯 공주’ 등 많은 수식어를 낳으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