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언론인클럽뉴스=문화부 최수진기자}
2024 11월 11일 국제미디어그룹 창립 제 17주년 기념행사가
오후5시 연세대학교 동문회관 3층 그랜드볼룸홀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 시상식은 대한장애인 복지신문의 김일엽 총재를 비롯해 서울미디어그룹 방재홍 회장, 기부천사클럽의 한계은 총재가 맡았으며, 수상자 명단은 정치인, 예술인, 기업인 등 여러 분야의 다양한 인물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날 행사에는 대상 수상자들 모델들이 상을 수상하며 자태를 뽐내고 있다.
이날 행사에 방재홍 회장과 이영숙 영화배우,패션위원장은 영화발전공헌부문 대상 수상기념 사진촬영을 하였으며, 제자들과 화려한 브로드웨이서 드레스와 내외빈의 박수와 함께 벨리노모피 런칭 패션소 런웨이를 선보였다.
또한 이영숙 패션위원장은 축하 패션쇼를 20여명의 수상 모델들과 함께 400여명의 내외빈이 응원박수에 맞춰서 단순한 의상발표를 넘어 드레스와 모피를 함께 갖추어 입고 다양한 이해와 화합의 장으로
마련되자,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위 모델들은 브로드웨이에서 대상 등 수상하면서, 앞으로의 발전과 포부를 가지고 문화예술에 성의껏
참여할 것을 다짐하며, 독창적인 드레스와 화려한 모피 컬렉션으로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영숙 패션쇼 행사를 참여한 최기자는 평화와 공존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달았고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위해 더 노력하고픈 위상있는 모델들의 인터뷰에서 자부심이 있는 생각을 가진 위상높은 모델들과 함께 런웨이를 펼쳐보면서 앞으로도 전 세계의 우수 인재 위치에 더욱 힘쓸 수 있다는 포부를 가지고 살아갈 것을 다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