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28일 (사)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 본원이 전주시 덕진구 소재로 이전 개소식을 가졌다.  © 김정순 뉴스캐스터


[국제언론인클럽] 전주시 (사)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 본원이 광주광역시에서 전주시 덕진구 소재로 이전 개소식을 28일 가졌다.

 

▲ 28일 (사)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 본원에서 전국민 안전교육진흥원-국제e스포츠진흥원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김정순 뉴스캐스터

 

이날 4차산업과 게임콘텐츠의 선두주자 국제e스포츠진흥원과 행정안전부 산하의 생애주기별안전교육기관 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이 아카데미 자격증 이수 등 교육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은 지난 2017년에 설립, 학교,산업체,기업 등 단체의 국민들을 대상으로 생활안전교육, 교통안전교육, 재난안전교육, 사회기반체계안전, 범죄예방교육, 보건안전교육 등 6가지 분야의 교육을 한다.

 

국제e스포츠진흥원은 e스포츠의 인재양성을 위한 아카데미, 국제연수, 국제대회,e스포츠 표준을 위해 설립했다.


전옥이 국제e스포츠진흥원 이사장과 강길원 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 이사장, 여수 챌린지테마파크 주관사 해담코리아 박석규 회장, 김성민 대표이사,언론인클럽 기획본부장 조수철 등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정순 뉴스캐스터
GJCTV 뉴스제작본부 / 부장
newspd@hlidon.asia
inews21@naver.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