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국제언론인클럽뉴스) 신종삼 기자=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회장 이정숙)가 하나방역 제주지사(대표 황현호)와 함께 제주도 내 복지시설에 방역 나눔을 실천했다.

 

▲ 사진=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가 하나방역 제주지사와 함께 제주도 내 복지시설에 방역 나눔을 실천했다  © 신종삼기자


이번 방역 나눔은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복지시설에서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불안이 계속되자 시설을 이용하는 아동과 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안전을 지키고자 진행했다.

방역 봉사에 함께하는 하나방역(대표 김해성)은 전국 18개 지사를 운영 중인 업체로 세균 및 해충으로부터 쾌적한 생활환경과 주거공간을 제공하는 전문 소독·방역업체이다.

특히 제주지사 황현호 대표는 평소 나눔에 큰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제주도민을 위해 월드쉐어와 함께하기로 했다.

월드쉐어와 하나방역은 7월 6일을 시작으로 아동 그룹홈과 학대 피해 쉼터 등 제주도 내 16개 복지시설에서 건물 전체 소독과 살충 작업을 진행했으며 이후로도 업무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소독·방역 관리를 지원할 예정이다.

방역 봉사를 진행한 제주지사 황현호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들고 우울한 상황 속 가장 잘 할 수 있는 능력으로 타인에 큰 도움이 되어 감사했고 뜻깊은 시간을 갖게 되었다. 앞으로도 월드쉐어와 함께하며 지속적인 방역활동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에 그룹홈은 이번 코로나19 확산으로 아동의 건강이 가장 큰 걱정이면서 동시에 지속적인 방역 및 소독 비용을 감당하기 어려워 많이 힘들었는데 월드쉐어와 하나방역의 도움이 감사하고 기쁘다고 밝혔다.

방역 나눔을 진행한 월드쉐어는 전 세계 32개국에서 활동하는 국제구호단체로 최근 코로나19 사태에 힘들어하는 국내 그룹홈 아동들을 지원한 바 있으며 국내외에서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이웃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전국기동취재본부장

제보메일 : sam2449@naver.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