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제언론인클럽/국제인터넷뉴스=김인식 기자>사람과 국제경영협회 (P&GBA)는 코로나 사태로 ‘2020 국제 주니어 경영학술대회(WCBM JAC)’ 를 세계경영학회(WCBM)와 동시에 온라인플랫폼 상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 경영학술대회 포스타 / 사진제공 사람과 국제경영협회

주니어경영학술대회는 2015년 시작되어 중/고/대학생에게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학문적 글쓰기와 발표 능력을 계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어져 오고 있다. 대회는 사회 과학, 특히 경영학과 경제학을 지망하는 학생들의 학문적 연구능력과 발표력을 평가하는 기회의 장으로 평가 받고 있다. 대회 논문 주제는 ‘경영/경제/금융 분야’에서 자유롭게 선정할 수 있으나 이번 대회는 ‘사람 중심의 경영’ ‘문화경영’ 이 특별주제로 제시돼 있다.

지원자는 오는 19일까지 연구계획서를 제출하고 7월26일까지 완성된 논문과 영상을 http://wcbm.pngba.org WCBM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제출하게 된다.  선정된 논문은 WCBM에서 발행하는 논문집에 실리는 특전과 함께 국내외 학자들과 교류를 통해 학문적 성장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협회는 온라인 상에서 개최되는 이번 비대면 대회가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얻는데 성공하여 연구업적이 학계에 폭넓게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세계적으로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사태가 학술 연구까지 방해하고 있는 현실에서 이 번 온라인 대회가 학계의 새로운 돌파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