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제=국제언론인클럽뉴스) 유광옥 기자 = 한 중소기업 연구소에서 바이러스 사멸시키는 마스크 개발

 

▲ 사진=(주)사랑과평화 백약연구소 연구원장&소금과물 바로알면 건강이 보인다 저자 채점식     ©

 (주)사랑과평화 백약연구소 연구원장인 채점식은 2016년 7월15일 ”소금에 미래를 열다“를 출간하였고 천일염에 중금속을 제거하고 에너지를 전사하는환원수기 (제10-2091927호)를 발명특허등록 하고 이를 이용하여 에너지 액상 소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이용한 솔트 에어 클린 룸 및 그 시스템(발명특허 제10-2040401호)을 완성하여 시판 중이다.

 

 

 

발명가 및 작가인 채점식원장은 ”소금과물 바로 알면 건강이 보인다”(책과나무)를 5월 30일 출간하고 예방 위생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 물 소금은 중금속 제거 후 電氣石이 지닌 0.06mA 전하 에너지를 전사 하고 물 소금에 분자를 독립시킨 완전 무공해 소독 멸균 기능 솔트(SALT) 크린수를 생산하는데 성공하였다.

이같은 과정을 통하여 얻은 에너지 물소금을 소금마스크 패드에 염착한 결과 바이러스가 호흡기를 통하여 몸 속에 들어오기 전 원천적으로 살균할 수 있는 마스크 (호흡기용 항균 마스크 발명특허 제10-5115131호) 를 제작 시험한 결과 폐렴균을 (코로나 19 : 폐렴을 유발하는 바이러스) 99.3% 살균하는 결과를 얻었다.

 

(주)사랑과평화 연구소 채점식 원장이 이미 개발 완료하여 발명특허 등록을 마친 후 이미 제품에 적용한 다음 지구촌에 코로나19 병마가 닥치니 뒤늧게 캐나다 앨버트 대학에서 소금을 이용한 바이러스 파괴 시험에 성공하였다고 캐나다 국영방송에 대대적인 방송하는 헤프닝이 일어났다.

 

 

 

 

 

이 연구소 원장은 이를 이용하여 각종 부직포 원단과 한지로 기저귀, 생리대, 소독수, 물 티슈, 욕창 방지 용 메트등 다양한 위생제품에 적용 할 수 있다고 밝히고 각 기업체에 기술 제공하여 코로나 19 및 바이러스로 인한 질병 예방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그 소신을 말한다.

 

  

 

▲ 사진=저자 채점식 제공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