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연예/스포츠
“빛나는 황제 용안의 비결” ‘더킹:영원의 군주’ 황제 이곤(이민호)의 SNS 인증샷 ‘깨알 재미’
- ‘더 킹’ 대한제국 황제 이곤의 그루밍 SNS 인증샷 해시태그 눈길 끌어 / 이곤 황제 빛용안 인증샷 속 아이템은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
기사입력: 2020/04/27 [02:39]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송지연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이미지] ’더 킹 영원의 군주’ 3화 캡처  © 송지연 기자

 

(국제언론인클럽뉴스=연예) 송지연기자 = 화제속에 방영중인 '더킹' 속 대한제국 황제 이곤의 SNS인증샷이 깨알 흥미를 더하고 있다.

24일 방송된 SBS금토드라마 '더킹:영원의군주' 3회분에서는 황제이곤의 그루밍 SNS인증샷이 전파를 탔다. 짧은 분량이었지만 황제 이곤의 재치있는 SNS인증샷 해시태그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대한제국 총리 구서령은 황제공식 SNS 계정을 살펴보던 중 황제 이곤의 SNS그루밍 인증샷을 발견한다. 사진속에서 이곤은 LED마스크를 착용한 채 편안한 자세로 소파에 기대 앉아 있다.

드라마 팬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한 것은 SNS해시태그이다. 인증샷 아래에는 #폐하는_그루밍_중, #마스크_뿌시고_나오는_빛용안, #백약이_무효인_수학병, #얼굴이_국격이다. 등의 해시태그가  달려 재미를 더했다. 

 

▲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셀리턴’ 모델 배우 이민호 (사진 제공=셀리턴)   © 송지연 기자

 

대한제국 황제 이곤의 그루밍 아이템으로 등장한 LED마스크는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셀리턴의 LED마스크 플래티넘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 킹' 드라마 제작 지원에 참여하고 있는 셀리턴은 "다양한 연령층에 브랜드를 알리는 동시에 최신 제품인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을 적극적으로 소개 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시청자들은 앞으로 셀리턴 LED마스크가 대한제국과 대한민국의 평행 세계에서 어떻게 등장할지 궁금하다는 반응이다.

 

▲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셀리턴’ 모델 배우 이민호 (사진 제공=셀리턴)© 송지연 기자


한편,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은 근적외선+레드파장, 블루파장, 핑크파장등 3가지 파장을 사용하며 레드모드, 블루모드, 핑크모드, 패스트모드등 4가지 모드를 제공해 피부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관리가 가능한것이 장점이다. 모공관리뿐 아니라 피부탄력, 피부톤개선 등 피부상태에 따른 맞춤형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국제언론인클럽뉴스

특별취재본부 기자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